르크루제 북유럽 다이닝 특별패키지 주방용품 October, 2019 고루하지 않으면서도 실용적인 선물을 고민하는 이라면 반가울 소식. 부드럽고 차분한 톤이 매력적인 북유럽 컬렉션을 이제는 특별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가을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 더욱 눈길이 가는 이번 패키지를 주목하자.

북유럽 다이닝 특별패키지의 알찬 구성
르크루제에서 선보이는 색감은 늘 기대되게 마련이다. 기존의 채도 높은 색깔에서 벗어나 한층 차분하고 세련된 컬러를 구현한 북유럽 컬렉션은 시그니처무쇠주물냄비, 파스타 디쉬, 원형접시, V머그 4종의 제품을 쉘핑크(Shellpink), 머랭(Meringue), 시솔트(Seasalt), 마린(Marine), 피그(Fig), 플린트(Flint) 총 6개 컬러로 제안해 컬렉션 내에서도 믹스 매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가을철을 맞아 르크루제에서 공개한 ‘북유럽 다이닝 특별패키지’는 색다른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이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다. 단품으로 구매했을 때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는 것은 물론 유쾌한 일러스트의 코스터와 냅킨을 더해 별다른 테이블 소품 없이도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이 가능하기 때문. 2인 세트로 원형 접시, 파스타 디쉬, V머그는 브런치 테이블부터 격식 있는 상차림까지 폭넓은 쓰임새를 자랑하며 원하는 컬러 조합으로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받는 이의 취향을 반영한 세심한 선물로도 손색없다. 특별 패키지의 모든 아이템은 은은한 컬러의 고급스러운 상자에 담기 때문에 별다른 포장이 필요 없다.


은은한 파스텔컬러가 돋보이는 화병은 이혜미 작가 작품으로 필동작업실.


1 통통 튀는 일러스트를 적용한 패키지와 함께 선보인 원형접시와 파스타 디쉬.
2 북유럽 컬렉션 특유의 편안한 색감을 담아낸 V머그.
3 북유럽 다이닝 특별패키지는 원형접시, 파스타 다쉬, V머그, 코스터 그리고 냅킨을 총 2인 세트로 구성했으며 1500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새로운 일상을 채워줄 테이블웨어
매일 마주하는 상차림을 색다르게 연출하도록 도와주는 북유럽 다이닝 특별패키지는 신혼부부처럼 출발을 앞둔 이들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새로이 세간을 갖추어나가는 시점에서 꼭 필요한 테이블웨어로만 구성했을 뿐 아니라 편안한 컬러와 디자인을 적용해 다른 소재의 아이템과도 조화롭게 어우러지기 때문. 가벼운 브런치 테이블부터 손님 접대를 위한 상차림까지 두루 연출하기에 적합해 집들이 선물이나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로도 훌륭하다.

선물을 주는 이와 받는 이가 모두 만족할 패키지 디자인 또한 눈여겨볼 만하다. 컬렉션 이름을 은박으로 새겨 고급스러운 무드를 배가한 박스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 원형접시와 파스타 디쉬는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패키지에 포장하며 코스터와 냅킨도 키트 박스에 따로 담는다. 선물을 여는 과정에서의 즐거움까지 놓치지 않은 이번 북유럽 다이닝 특별패키지는 전국 르크루제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문의 070-4432-4133


차분하고 은은한 컬러가 특징인 스톤웨어 시리즈에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한 패턴 코스터와 냅킨을 더하면 색다른 스타일링이 된다.


북유럽 다이닝 특별패키지는 원형접시 27cm, 파스타 디쉬, V머그, 코스터, 냅킨 모두 각각 2개씩 담았다. 패키지 정가는 29만원.

Editor오하림

Photographer오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