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의 특별한 제안 가전/AV January, 2019 합리적인 렌탈료로 부담 없이 누리는 최상의 휴식. 바디프랜드 ‘내 맘대로 렌탈 기간’이라면 가능하다.


렌탈 기간은 내 맘대로, 렌탈료는 대폭 줄이고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사용하고 싶지만 렌탈료가 부담스러웠다면 주목하자. 안마의자 시장을 선도해온 바디프랜드가 특별한 프로모션을 제안한다.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한 신규 렌탈 프로그램과 5년 무상 A/S 정책이 그것으로 2018년 연말에 선보인 이후 큰 호응을 얻어 2019년에도 그 혜택을 계속 이어간다.
신규 렌탈 프로그램 ‘내 맘대로 렌탈 기간’은 안마의자 렌탈 기간을 39개월, 49개월, 59개월로 세분화했는데, 고객 스스로 렌탈 기간을 선택할 수 있어 월 부담액을 대폭 줄일 수 있다. 바디프랜드 프리미엄 안마의자 ‘파라오 브레인’ 기준으로, 39개월 렌탈 시 월 렌탈료는 14만9500원, 49개월은 월 11만9500원, 59개월은 월 9만9500원이다. 내맘대로 렌탈 기간 프로모션은 안마의자 전 제품 적용 가능하다.


국내 최장 무상 A/S로 오래오래 최상의 품질을
혹여 안마의자가 고장이 날까 걱정할 필요도 없다. 바디프랜드의 품질에 대한 자신감은 국내 안마의자 업계 최장의 A/S 보장 기간에도 고스란히 드러난다. 안마의자 무상 A/S를 5년간 제공하는 ‘5년 책임’ 정책을 실시하는 것.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과 책임경영을 실현하겠다는 바디프랜드의 굳은 의지가 담겼다. 바디프랜드의 전국 직영전 시장과 온라인 몰, 홈쇼핑 등에서 안마의자를 렌탈·구매한 고객이 대상이다. 혜택 대상 모델은 ‘브레인 마사지’ 기능을 적용한 ‘파라오S’와 ‘파라오’, ‘렉스엘 플러스’, ‘팬텀 블랙6에디션’, ‘팬텀’을 비롯해 ‘팰리스’, ‘레지나A’, ‘레지나’, ‘셀레네’, ‘엘리자베스’, ‘프레지던트 플러스’, ‘허그체어 2.0’이다. 혁신 기능을 갖춘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로 연말연시 최상의 휴식은 물론 풍성한 혜택까지 누려보자.
문의 1600-2225, www.bodyfriend.co.kr




차별화된 안마 기능으로 최상의 휴식을 선사하는 바디프랜드의 특별한 제안을 주목하자. 최장 59개월까지 안마의자 렌탈 기간을 늘려 렌탈료의 부담을 덜어주는 ‘내 맘대로 렌탈 기간’과 무상으로 5년 동안 A/S를 보장하는 ‘5년 책임’ 정책을 진행한다.

Editor김주희

Photograp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