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냉장고 비스포크 가전/AV August, 2019 마치 가구처럼 공간에 자연스럽게 녹아 있는 비스포크의 모습은 신선함을 더한다.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여섯 가지의 비스포크.

STYLE 01 모노톤으로 정돈한 가족의 모던한 키친
아이가 태어나고 나서 부모님까지 3대가 한 지붕 아래 살게 되었다. 김치를 좋아하는 아버님, 고기를 즐기는 남편, 이제 갓 이유식을 먹기 시작한 아이까지. 대가족의 편안한 무드를 닮은 다이닝 공간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비스포크는 가족의 즐거운 다이닝 시간을 선사한다.

5인 가족의 비스포크는 새틴 네이비와 새틴 그레이 패널로 이룬 4도어 타입, 새틴 네이비와 글램 화이트 패널의 김치플러스를 선택했다.



STYLE 02 서로의 라이프스타일을 존중하는 딩펫족 부부의 다이닝 바
피로도 말끔히 잊게 할 퇴근 후의 달콤한 와인 한잔. 각자의 직장에서 바빴던 하루를 마무리하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시간이야말로 10년차 부부의 가장 로맨틱한 순간이다. 부부의 소소한 대화와 함께 모던한 분위기를 더하는 비스포크만으로도 행복이 가득 찬 느낌.

딩펫족 부부의 다이닝 바에 설치한 비스포크는 4도어 타입으로 코타 화이트와 코타 민트의 패널로 구성했다. 조리대 위 강력한 화력을 자랑하는 인덕션은 삼성전자 셰프컬렉션 인덕션 빌트인.




STYLE 03 두 사람의 개성과 취향이 공존하는 셰어하우스
다름이 하나의 공간에서 조화를 이루는 건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아무리 친한 친구 사이라도 말이다. 이해가 필요한 셰어하우스에서 각자가 선택한 비스포크로 스타일링한 다이닝 룸은 서로를 생각하는 배려로 그득하다. 바쁜 일상으로 가정간편식(HMR)을 즐겨 먹는 친구와 체중 조절을 하려고 채식 위주로 식단을 바꾼 친구. 함께사는 셰어하우스에서 전혀 다른 두 친구의 식생활을 위해 비스포크 2도어 타입을 2개 결합했다. 비스포크가 서로의 라이프스타일을 존중하면서 다른 메뉴이지만 즐겁게 식사할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한 것. 멀티 냉각 시스템으로 신선한 채소의 냉장 보관과 냉동식품의 완벽한 보관이 가능한 뛰어난 기능성도 자랑한다. 비비드 컬러의 새틴 코럴과 새틴 옐로우 패널은 더욱 생기 넘치고 리드미컬한 공간을 완성할 수 있으니 기억해두길.

친구와 함께 사는 셰어하우스에 들인 비스포크는 2도어 타입을 2개 결합해 새틴 코럴, 새틴 옐로, 새틴 네이비 패널로 구성했다. 채식주의자를 위한 식물성 단백질로 만든 채식고기 비욘드미트는 동원 F&B.




STYLE 04 나만의 완벽한 아지트, 싱글남의 원룸
오아시스의 ‘왓에버(Whatever)’가 웅장한 사운드로 방을 메우며 지친 하루를 달랜다. 나를 위로하는 팝 뮤직부터 시원한 맥주를 담아둔 쿨한 비스포크까지 좋아하는 것들로 가득 찬 공간. 복잡한 생각을 정리하고 오로지 휴식에만 집중할 수 있는 이곳이야말로 진정한 나만의 힐링 스페이스.

싱글남의 원룸에는 개성 있고 생동감 넘치는 무드를 위해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트콜래보 네이비를 배치했다. 웅장한 사운드의 울림을 선사하는 오닉스 스튜디오5 스피커는 하만카돈.




STYLE 05 새로운 출발, 신혼부부의 로맨틱 키친
둘만의 공간, 둘만의 키친을 만드는 일은 생각만 해도 설렌다. 함께 요리하는 시간이 늘 즐겁고 서로의 서툰 음식 솜씨도 사랑스럽기만 한 신혼부부의 주방은 웃음뿐. 매일의 다이닝 시간마저 두 사람의 사랑으로 달콤한 이 공간은 화려한 꾸밈 없이 비스포크 하나만으로 충분히 로맨틱하다.

신혼부부의 로맨틱한 무드를 위해 2도어는 글램 핑크, 1도어 김치는 글램 화이트, 1도어 변온은 코타 민트 패널을 선택해 파스텔 톤을 유지했다.

실제 가정내 설치조건과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STYLE 06 업무도 공간도 유연하게, 오피스 라운지의 하루
편안한 분위기의 공간에서 갖는 잠깐의 휴식으로 업무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건 당연지사. 쉴 틈 없이 처리해야 하는 일과 미팅으로 정신없는 오피스에서도 ‘쉼표’가 필요하다. 업무 중 짧은 휴식에 당신을 반기는 비스포크는 마치 톡 쏘는 청량 음료처럼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을 선사할 듯. 잠시 쉬어갈 타임이다.

쉼을 더한 오피스 라운지에 둔 비스포크는 1도어 변온의 새틴 네이비와 1도어 냉장의 글램 핑크 패널로 구성해 감각적인 공간을 완성했다.

실제 가정내 설치조건과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Editor김소현

Photographer이종근